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세모장부

서비스 소개

  • 매출/매입 증빙 통합조회 및 관리
    • 1. 매일 새벽 소상공인 사장님의 매출, 세무, 금융 등 증빙자료 자동 수집
    • 2. 수기 영수증, 종이 세금계산서, 서류를 사진촬영 한번으로 쉽게 관리
    • 3. 관리된 증빙은 담당 세무사와 자동으로 연동되어 세금 신고에 활용
  • 사장님 맞춤 일일 손익보고서 제공

    매일 아침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매출, 매입, 손익, 세금 등의 사업 현황 보고서 제공

  • 직원 (아르바이트) 업무 관리
    • 1. 출·퇴근 알림 및 자동 기록을 통한 직원 근무현황 관리
    • 2. 변호사 AI 검증을 통한 전자근로계약서 체결 서비스 제공
    • 3. 급여명세서 발송 기능 제공 (2021년 8월 예정)

    * 2021년 11월 19일부터 의무화 미발행시 300만원 이하 벌금

  • 인공지능 사장님 비서 제공

    바쁜 사장님이 놓치기 쉬운 세금, 매출, 절세 정보를 챙겨주는 알림 서비스 제공

  • 세모주치의 무료 절세컨설팅 제공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된 전국 500명의 전문 세모주치의 좋은 세무서비스 지원

서비스 대상

서비스 혜택

노란우산 고객에게만 드리는 혜택!

  • 세모장부 서비스 6개월 무료 혜택을 드립니다.
    • 프리미엄 보고서(매출, 매입, 현금흐름) 제공
    • 전자근로계약서 10건 제공
    • 직원관리 및 세모워크 (실시간 근태관리) 서비스
    • 배달앱 매출 상세정보 제공
  • 직원용 출퇴근 관리 앱을 무제한 무료 제공 합니다.
  • 전문 세무사(세모주치의) 1:1 절세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여
    사장님의 숨겨진 절세 비법을 찾아드립니다.
  • 매월 가입고객 중 우수고객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합니다.
  • 선착순 100명까지 계정등록 완료한 고객에 한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 상세 내용은 세모장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안내

노란우산을 통해 가입한 고객님께서는, 가입 시 추천코드 y2021을 입력해주세요.
추천코드를 입력하셔야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1688-3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