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2021년 노란우산 고객지원 무료교육 안내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홍보영상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노란우산 로그인 → 건강/의료 → 심리상담 신청
또는 노란우산 콜센터(1666-9988)로 문의

노란우산 가입 시 홈앤쇼핑 혜택이 팡팡!!

홈앤쇼핑 적립금 및 입점혜택을 확인하세요!

소상공인 교육 안내
2020 노란우산 희망지킴과정

교육 일정 : 2020년 7월~12월, 80회 수시

복지플러스 소식

[2021년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신청, 접수 안내 2021-03-23

□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이란? ◦ 온라인경제 활성화, 공공문제 해결, 기업 혁신 등을 위한 ICT 기반 스마트서비스 솔루션 구축 지원 - 솔루션 구축비용 일부(50% 이내, 최대 6천만원) 및 기업별 디지털 인프라·역량 진단, 사업계획서 작성 컨설팅 등 < 스마트서비스 유형 (예시) >분야세부 분야 (예시)기대 효과온라인경제①온라인 신선식품(마켓컬리), ②온라인(원격) 헬스·의료, ③온라인 교육, ④온라인 지식서비스품질향상을 통한 고부가치화공공문제⑤사회문제해결(코로나맵 등), ⑥업종공통 플랫폼(협업 솔루션)신규 BM 창출기업혁신⑦로봇자동화(RPA, 단순반복업무자동화), ⑧물류관리(WMS), ⑨고객관리(CRM), ⑩Business Intelligence(의사결정 등 지원)⑪챗봇(대화형 메신저), ⑫비대면스마트워크(원격근무 등), 업무혁신을 통한 비용절감가.
접수기간
:
4. 9(금)
18시
까지
o
사전
진단․컨설팅(선택사항)
지원
:
200개
기업 내외(선착순),
무료
o
붙임2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hw7926@kbiz.or.kr)
송부

나.
접수방법
: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www.smb-service.kr)의
회원가입
후 신청

다.
지원조건
:

사업비의 50%,
최대
6천만원
지원

라.
지원대상
:
중소기업

마.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스마트산업부(02-2124-4311/4312)
o
자세한
내용 및 회원가입 절차는 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참조
(중앙회
소식 655번
게시글 참조)

바로가기

노란우산만의 특별한 복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