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이벤트

인쇄
中企중앙회, 소상공인을 위한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개시
  • 등록일 2021-05-31
  • 조회 288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위해 심리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중기중앙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코로나 블루등 사업스트레스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받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1인당 2회의 무료상담받을 수 있으며, 상담분야는 사업스트레스, 대인관계, 심리문제, 가정문제 등이다.

 

ㅇ 심리상담 서비스는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노란우산 콜센터(1666-998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을 위해 상담시간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12시간 진행된다. 상담방법대면, 전화(영상통화), 메신저(카카오톡) 중 선택 가능하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이번 심리상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의 마음건강까지 책임지는 노란우산이 되겠다,

 

노란우산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의 복지증진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란우산지난 25홈앤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모바일 입점혜택을 제공하여 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휴양시설, 복지몰, 건강검진, 무료교육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