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노란우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를 드리며,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안내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 공지에 따라 2022년 6월 15일부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지원이 종료됩니다.
* 참고, 마이크로소프트 IE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클릭)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종료 이후 아래의 최신 버전의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제3자에 의한 해킹 등 여러 보안 위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노란우산의 홈페이지는 웹표준을 준수하여 개발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6월 15일 이후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한 홈페이지 이용시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하고 원활한 홈페이지 이용을 위하여 엣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다운로드
ㅇ Microsoft Edge - https://www.microsoft.com/ko-kr/edge
ㅇ Google Chrome – https://www.google.com/chrome/index.html
※ 브라우저 신규 설치 시, 로그인을 위한 간편핀번호는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창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사용 방법
인증 창이 팝업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의 경우Step1. 인터넷 옵션 실행
주소 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키보드에서 "Alt"라고 된 키를 누르면 메뉴가 표시됩니다.
Step2. 인터넷 옵션 변경
Step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다음버튼이 정상작동 하지 않는 경우 사용 방법
전자서명 문서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의 경우Step1. 호환성 보기 실행
주소 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키보드에서 "Alt"라고 된 키를 누르면 메뉴가 표시됩니다.
Step2. 호환성 보기 설정 해제
인터넷 창이 새로고침 된 뒤 재신청 시 정상작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Internet Explorer 11/10, Chrome / Safari 최신버전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