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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플러스

공제금 안내

분할공제금
일괄지급 청구

분할공제금 일괄지급 조건

공제금을 분할지급 받는 경우라 하더라도 계약자의 사망, 재해 피해, 입원 가료 시에는 분할공제금의 일괄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공제금 분할지급 일괄청구는 온라인 신청이 불가합니다.

분할공제금 일괄지급 조건 안내 표입니다.

구분, 구비서류, 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분 구비서류
공통서류
  • 2. 공제금 분할지급 증서
  • 3. 청구자의 신분증 사본
  • 4. 청구자의 공제금 수령계좌(기존 공제 거래 계좌가 아닌 경우에 한함)
증빙서류* 일괄지급사유가 "계약자의 사망"인 경우
  • 1. 계약자의 가족관계등록부의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제적등본
  • 2. 상속인 전원의 가족관계등록부의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
  • 3. 상속인 전원의 인감증명서(발급 후 3개월 이내의 것)
  • 4. 수급권자 대표 선임서(상속인이 1인인 경우에는 제외) 서식 다운로드
일괄지급사유가 "계약자의 재해"인 경우
  • 재해증명서
일괄지급사유가 "계약자의 입원치료"인 경우
  • 입원 사실 확인서

* 지급신청 사유별 증빙서류를 확인하신 후 첨부서류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