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복지플러스

‘ 로그인 ’ 의 검색결과는 총 85건 입니다.

가입 및 납부안내 2

  • 가입 및 납부안내 > 가입안내 > 가입방법

    가입기간 폐업 등 공제금 지급사유 발생 시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청약서를 작성 후 부금납부를 자동이체로 하기 위한 예금 계좌를 지정하여 청약금(1회 부금)을 납입해야만 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콜센터 상담 중소기업중앙회 통합콜센터에 전화하거나 상담신청을 남기면 전문상담원이 상세한 가입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전화로 직접 가입은 불가합니다.) 1666-9988 상담전화 1666-9988 --> 은행지점 방문/은행 모바일 앱 가까운 은행지점 혹은 은행 모바일 앱에서도 노란우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지점 : 국민, 기업, 농협, 신한, 우리, 하나,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은행), 우정사업본부, 새마을금고중앙회, 수협중앙회 모바일 앱 : 신한, 우리, 하나, 토스뱅크, 대구 공제상담사 전문 공제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 가입을 안내해 드립니다. 인터넷 가입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 신청 중소기업 중앙회 방문 중소기업중앙회 본부, 지역본부, 지부 등 가까운 사무소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부/지역본부 안내 구비서류 구비서류안내, 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비서류안내 청약서(소정양식)바로보기 사업체 사업자등록증 1부 (무등록 소상공인의 경우 사업소득원천징수확인서류) 사업체 재무제표 또는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등 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매출액 등 확인서(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없는 경우) 바로보기 무등록 소상공인 폐업미적용 확인서 바로보기 가입철회 가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납부하신 부금은 전액 환급하여 드립니다. 구비서류 : 청약철회 신청서 바로보기

    가입방법
  • 가입 및 납부안내 > 가입안내 > 가입방법

    가입기간 폐업 등 공제금 지급사유 발생 시까지 가입 가입방법 청약서를 작성 후 부금납부를 자동이체로 하기 위한 예금 계좌를 지정하여 청약금(1회 부금)을 납입해야만 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콜센터 상담 중소기업중앙회 통합콜센터에전화하거나 상담신청을 남기면전문상담원이 상세한 가입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전화로 직접 가입은 불가합니다.) 상담전화 1666-9988 은행지점 방문 / 은행 모바일 앱 가까운 은행지점 혹은 은행 모바일 앱에서도 노란우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지점 : 국민, 기업, 농협, 신한, 우리, 하나,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은행), 우정사업본부, 새마을금고중앙회, 수협중앙회모바일 앱 : 신한, 우리, 하나, 토스뱅크, 대구 ico_join03으로 변경 --> 공제상담사 전문 공제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가입을 안내해 드립니다. ico_join04으로 변경 --> 인터넷 가입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후 간편하게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 신청 중소기업 중앙회 방문 중소기업중앙회 본부, 지역본부, 지부 등 가까운사무소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부/지역본부 안내 구비서류 구비서류 안내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비서류안내 청약서(소정양식) 서식다운로드 사업체 사업자등록증 1부 (무등록 소상공인의 경우 사업소득원천징수확인서류) 사업체 재무제표 또는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등 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매출액 등 확인서(매출액 또는 상시근로자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없는 경우) 서식다운로드 무등록 소상공인 폐업미적용 확인서 서식다운로드 가입철회 가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납부하신 부금은 전액 환급하여 드립니다. 구비서류 : 청약철회 신청서 서식다운로드

    가입방법

복지플러스 27

  • [삼성전자 복지몰] 삼성전자 4월 혜택 안내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vip/member/loginAndCtf/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자수가 많을 경우는 3일 가량 소요됩니다.) *꼭 확인하세요!- 본 행사는 복지몰 회원고객 대상 행사입니다.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 본 행사는 복지몰 온라인 단독 행사이며, 다른 온라인몰이나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행사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행사 내용은 재고소진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11-3181] 로 문의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노란우산 회원 캐스퍼 특별 구매 혜택(4월)

    캐스퍼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casper.hyundai.com ​캐스퍼 특별구매 혜택은 노란우산공제 회원 인증 절차를 거친 뒤에 이용 가능합니다.현대자동차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노란우산 회원 인증' 페이지가 보입니다.이곳을 통해서 노란우산공제 회원 인증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49

  • 노란우산 모바일 앱 실행 장애시 확인 필요사항

    ① : VPN 프로그램 사용허가 받지 않은 VPN 프로그램 사용 시 노란우산 APP 사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해외에서 접속하는 회선에 따라서도 일부 서비스가 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VPN 프로그램 사용 중지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② : 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로 인하여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광고 차단 기능을 정지한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③ : 두개 이상의 기기 및 계정 사용- 두개 이상의 기기 사용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정보와 매칭이 되지 않아 일부 기능에서 재인증을 요구하는 등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나 앱스토어 등에서 연동된 계정을 통해 기기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인증값을 제공하며, 계정의 인증값과 비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경우 인증 정보가 일치 하지 않아 노란APP에서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본인인증, 간편로그인 등)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개 이상의 계정 사용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값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해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에서 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해당 기기내 계정 정보가 달라지게 됩니다.1) 변경된 계정 정보의 인증이 제대로 갱신되어 있지 않은 경우2) 변경된 계정 정보로 실행한 앱이 상이하여 불러오는 인증값이 다른 경우위와 같은 경우로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일부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④ 루팅(AOS) 혹은 탈옥(IOS)노란우산 APP은 루팅, 탈옥한 기기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9월 노란우산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네이버페이 쿠폰 지급

    [9월 온라인 프로모션 신규 가입자 대상]9월 온라인 프로모션 가입 대상자분들께 지급되는 네이버페이 3만원 쿠폰은 11월11일 이내로 지급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지급 대상 : 9월 온라인 신규 가입자 중 11월 1일 기준 정상 계약 상태인 자지급 방법 : 문자메세지로 쿠폰 발송사용 방법 : 네이버페이 홈을 방문후 쿠폰을 등록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쿠폰 등록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페이 홈 (pay.naver.com) 접속 2) 네이버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네이버페이 이용약관 동의 필수) 3) PC: 홈 혜택,쿠폰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등록 쿠폰번호 입력 모바일: 홈 메뉴 이벤트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등록 쿠폰번호 입력감사합니다.

첨부파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