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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플러스

‘ 복지서비스 ’ 의 검색결과는 총 47건 입니다.

복지플러스 18

  • [삼성전자 복지물] 노란우산 전용몰 5월 가정의 달 행사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vip/member/loginAndCtf/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꼭 확인하세요.- 본 행사는 복지몰 회원고객 대상 행사입니다.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 본 행사는 복지몰 온라인 단독 행사이며, 다른 온라인몰이나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행사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행사 내용은 재고소진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11-3181] 로 문의 바랍니다.

  • [삼성전자 복지물] 노란우산 전용몰 Spring Festa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꼭 확인하세요!- 본 행사는 복지몰 회원고객 대상 행사입니다.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 본 행사는 복지몰 온라인 단독 행사이며, 다른 온라인몰이나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행사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행사 내용은 재고소진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11-3181] 로 문의 바랍니다.

  • 2022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2차접수 안내

    * 1차 당첨자 추첨문자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시스템 에러 복구로 2차 추첨부터는 정상적으로 당첨여부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 11월 21일 오전 9시 55분경, 시스템 오류로 성수기 추첨접수를 해주신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안내 문자가 오발송되었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주셨으나 그에 응하는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2022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22.11.23. 15:28기준/ 1551실 객실명단 재업로드). 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차 추첨접수기간 : 2022년 11월 23일(수) 14:00 ~ 11월 27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11월 28일(월)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11월 23일 14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겨울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 추가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휴양시설 회원권 접수와 관련하여 잔여 객실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7.2. 업데이트)시설 리스트 및 가격, 날짜는 첨부파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정방법 : 추첨 배정(배너를 통한 신청)- 접수신청일 : ~ 7월 4일(일) 까지- 신청방법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내 배너회원권 외 휴양시설 제휴사들의 하계 프로모션도 계속하여 프로모션란에 공지되고 있습니다.당첨되지 못하셨거나,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6월 21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631박 (알펜시아 38박, 소노리조트 149박, 한화리조트 242박, 롯데 102박, 리솜 71박, 금호 29박) ▶추첨접수 기간 : 6월 21일(월) 10:00 ~ 6월 28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6월 30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6월 21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1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 거리두기 유지로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코로나 블루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지난해 12월 21일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오픈하여 소기업·소상공인들의 마음건강을 지켜주고 있다. ㅇ 코로나블루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 3월까지 210여건의 심리상담이 진행됐다. - 연령별로는 60대 이상(24.5%), 50대(31.1%), 40대(32.1%)로 중년층이 약 90%를 차지하며, - 주제별로는 대인관계 등의 개인정서(55.8%), 가정·자녀(22.1%), 사업스트레스(11.7%), 부부·이성(10.4%) 순으로 나타났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60대 OOO씨는 코로나 이후 경영난으로 소득이 급감하면서 우울감이 심해졌다.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가게를 지켰고, 성실함으로 IMF 등 고비를 넘겼으나,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여 가게운영이 힘들어지자 지난 1년간 극심한 고통과 정신적 한계를 느끼게 된 것이다. 이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게 되었고, 2회의 무료 마음 방역을 통해 희망적인 인생관 재정립을 할 수 있었다. □ 이에 노란우산은 코로나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기존 2회에서 3회로 확대하였으며, 휴·폐업 고려 및 사고 등 위기상황에 있는 경우 추가 2회를 더 제공하여 최대 5회까지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ㅇ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는 콜센터(1666-9988) 또는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재 심리상담 신청 시 노란우산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심리상담은 1회(50분간) 대면·전화·화상 중에서 선택 가능 □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이 더 많은 심리상담 서비스를 통해 위로를 받고 희망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마음건강 회복지원과 함께 올해 6월부터는 한방건강 분야 상담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ㅇ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만 14년이 되는 현재 재적가입자 144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할인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中企중앙회, 소상공인을 위한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개시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위해 심리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ㅇ 중기중앙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코로나 블루' 등 사업스트레스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받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ㅇ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1인당 2회의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분야는 사업스트레스, 대인관계, 심리문제, 가정문제 등이다. ㅇ 심리상담 서비스는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노란우산 콜센터(1666-998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을 위해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12시간 진행된다. 상담방법은 대면, 전화(영상통화), 메신저(카카오톡) 중 선택 가능하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번 심리상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의 마음건강까지 책임지는 노란우산이 되겠다”며, ㅇ “노란우산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의 복지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 한편, 노란우산은 지난 25일 홈앤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및 모바일 입점혜택을 제공하여 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휴양시설, 복지몰, 건강검진, 무료교육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