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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도변경/시행] 임시공휴일(10.2) 휴무 및 장기연휴로 인한 부금이체일 변경 안내
  • 등록일 2017-09-25
  • 조회 3,253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휴무기간(9.30~10.9)에는 공제계약 관련 업무(청약,변경,제지급 등)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로 인해 장기연휴가 끝나는 10월 10일에 자동이체 건수가 대량으로 집중될 수밖에 없어,
고객님의 안정적인 계약관리를 위하여 부득이하게 부금 자동이체 출금일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변경된 출금일에 부금이 정상적으로 이체될 수 있도록 잔고유지 부탁드립니다.
ㅇ (자동이체일) 9월 30, 31일자 → (변경 출금일) 10월 10일
ㅇ (자동이체일) 10월 1~7일자 → (변경 출금일) 10월 11일
ㅇ (자동이체일) 10월 8~11일자 → (변경 출금일) 10월 12일
※ 공제계약대출이자의 자동이체 납부는 10월 10일에 정상출금 됩니다.
(문의)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1666-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