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복지플러스

‘ 가입신청 ’ 의 검색결과는 총 155건 입니다.

복지플러스 15

  • [2021년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신청, 접수 안내

    □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이란? ◦ 온라인경제 활성화, 공공문제 해결, 기업 혁신 등을 위한 ICT 기반 스마트서비스 솔루션 구축 지원 - 솔루션 구축비용 일부(50% 이내, 최대 6천만원) 및 기업별 디지털 인프라·역량 진단, 사업계획서 작성 컨설팅 등 스마트서비스 유형 (예시) 분야세부 분야 (예시)기대 효과온라인경제①온라인 신선식품(마켓컬리), ②온라인(원격) 헬스·의료, ③온라인 교육, ④온라인 지식서비스품질향상을 통한 고부가치화공공문제⑤사회문제해결(코로나맵 등), ⑥업종공통 플랫폼(협업 솔루션)신규 BM 창출기업혁신⑦로봇자동화(RPA, 단순반복업무자동화), ⑧물류관리(WMS), ⑨고객관리(CRM), ⑩Business Intelligence(의사결정 등 지원)⑪챗봇(대화형 메신저), ⑫비대면스마트워크(원격근무 등), 업무혁신을 통한 비용절감가. 접수기간 : 4. 9(금) 18시 까지 o 사전 진단․컨설팅(선택사항) 지원 : 200개 기업 내외(선착순), 무료 o 붙임2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hw7926@kbiz.or.kr) 송부 나. 접수방법 :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www.smb-service.kr)의 회원가입신청 다. 지원조건 : 총 사업비의 50%, 최대 6천만원 지원 라. 지원대상 : 중소기업 마.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스마트산업부(02-2124-4311/4312) o 자세한 내용 및 회원가입 절차는 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참조 (중앙회 소식 655번 게시글 참조)

  •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 안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 안내1.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해 우수제품 생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단, 지원대상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에 한하며,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 나. 지원내용 ※ 세부내용 붙임 1 참조 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 택배비 등 비용 발생 ㅇ 방송시간 : 50분 다. 신청접수 ㅇ 신청기간 : 2023. 10. 20(금) ~ 11.9(목) 18:00 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kbizpanro@naver.com 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2)붙 임 : 1. 홈앤쇼핑 방송입점 신청안내 1부. 2.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양식) 1부. 끝.

  • 2023년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 안내

    1.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 TV홈쇼핑을 활용한 판매 및 홍보 등 판매망 개척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해 우수상품 생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 단, 지원대상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에 한하며,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 나. 지원내용 ※ 세부내용 붙임 1 참조 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 등 비용 발생 ㅇ 방송시간 : 50분 다. 신청접수 ㅇ 신청기간 : 2023. 6. 7(수) ~ 6. 27(화) 18:00 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kbizpanro@naver.com 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3,3242) 붙 임 : 1. 홈앤쇼핑 방송입점 신청안내 1부. 2.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양식) 1부. 끝.

  • [로폼] 노란우산 법률문서/계약관리 특별 혜택

    [지금 혜택 바로 받기]https://lawform.io/yuma1. 노란우산 서비스로 접속 지금 혜택 바로 받기 클릭2. 간편가입 또는 로그인3. 노란우산 서비스 신청(신규회원) 또는 노란우산 계정 전환(기존 로폼 회원)

  • 2022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2차접수 안내

    * 1차 당첨자 추첨문자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시스템 에러 복구로 2차 추첨부터는 정상적으로 당첨여부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 11월 21일 오전 9시 55분경, 시스템 오류로 성수기 추첨접수를 해주신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안내 문자가 오발송되었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주셨으나 그에 응하는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2022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22.11.23. 15:28기준/ 1551실 객실명단 재업로드). 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차 추첨접수기간 : 2022년 11월 23일(수) 14:00 ~ 11월 27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11월 28일(월)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11월 23일 14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겨울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 2022년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접수 안내

    2022년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접수가 11월 14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금호, 롯데, 리솜, 소노, 알펜시아, 한화, 휘닉스 - 날짜, 지역, 객실, 요금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2,430박 ('22.11.9.기준) - 금호 243박, 롯데 538박, 리솜 613박, 소노 587박, 알펜시아 33박, 한화 268박, 휘닉스 148박 * 리조트별 겨울성수기 기간 상이 ■ 1차추첨 접수기간 : ​2022년 11월 14일(월) 11:00 ~ 11월 20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11월 21일(월) 10:00 이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11월 14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14일 11시 이후 등록예정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11월 14일 11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겨울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 * 롯데 제주아트빌라스는 입실예정일 6일전 ~당일 취소시 위약금 부과감사합니다.

  •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2차접수 안내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7/4 17:37 수정)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추첨접수기간 : 2022년 7월 5일(화) 10:00 ~ 7월 10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7월 11일(월) 오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7월 5일 10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여름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안내(종료)

    ****​2022.7.21. 공지된 롯데리조트의 금액에 오류가 있어 당첨자 대상 문자로 금액 재공지를 드렸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2022.6.27. 13:48 추첨접수 시스템 장애조치가 금일 20시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20시부터 이벤트 배너가 열릴 예정이오니 해당 시간 이후 온라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접수 외 고객센터 전화접수는 정상적으로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2022.6.27. 11:37 현재 추첨접수 시스템 일시장애로 금일 오후 중으로 재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2022년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지원시설 : 금호, 롯데, 소노, 알펜시아, 한화, 호반, 휘닉스 - 날짜, 지역, 객실, 요금은 첨부된 파일 참고접수가 6월 27일(월) 시작됩니다.■ 지원규모 : 최종 총 1,303박 ('22.6.27.기준) - 금호 123박, 롯데 175박, 리솜 448박, 소노 461박, 알펜시아 15박, 한화 56박, 휘닉스 25박 * 리조트별 여름성수기 기간 상이 ■ 추첨접수기간 : ​2022년 6월 27일(월) 11:00 ~ 7월 3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7월 5일(화) 10:00 이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6월 27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7일 11시 이후 등록예정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6월 27일 11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여름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 (참여종료) 노란우산 가을맞이 가족사진 이벤트

    노란우산 가입자분들께 4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혜택을 제공합니다!ㅇ신청링크 : https://naver.me/GVMqaJnoㅇ 참여대상 : 노란우산 가입자ㅇ 당첨인원 : 선착순 2,000명ㅇ 참여기간 : '22. 9. 2.(금) ~ 9. 12.(월)ㅇ 당첨자 발표 : '22. 9.14.(수) 당첨자 개별연락 예정[주의사항]· 기본구성 액자에서 크기 상향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본 제공은 불가합니다.· 노란우산 가입자 이름과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협약된 59개 업체틑 통해 촬영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사진관으로 촬영비를 지급합니다.· 노쇼방지를 위해 3만원의 예약금이 부과되며 촬영완료시 100% 환불드립니다.· 경품 제세공과금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부담합니다.